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영웅문4 HTS 다운로드하는 방법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처음 설치일 경우 프로그램 뭐 설치하라 뜨는데 설치해주자.. 키움증권 영웅문4 설치 파일을 다운 받았다면 실행을 시켜줍니다. 그러면 설치 마법사가 시작되고 특별한 설정 없이 다음(next) 버튼을 눌러주면 되는데요. 만약 설치 위치를 바꿔주고 싶다면 중간에 대상 위치 선택 마법사에서 변경을 클릭하여 설치 폴더 경로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공인인증서로 안전하게 본인 인증 절차를 걸쳐야만 거래 가능합니다. 주식 투자할 때 HTS를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지기도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대표적인 HTS라고 할 수 있는 키움증권 HTS 다운로드, 설치 및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성공하는 투자자가 되기 위해서 HTS의 정확한 사용법을 꼭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실시간으로 주가를 확인할 수 있고, 다양한 주문 (시장가, 지정가 등)과 넓은 시야로 차트를 분석할 수 있는 HTS 다운로드 및 차트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배보다 배꼽이 커지는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까요. 거래소내 상주회원사를 대상으로 집계한 '추정치'입니다. 아무래도 정확한 수급 수치는 장이 끝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선물옵션은 각 증권사마다 특화된 기능이 있어서 아침마다 3~4개씩 HTS를 켰던 경험이 있습니다. 정규장 시간 외에 장전, 장후 시간외 거래가 있는 건 알지만, 정확한 시간과 시외 거래, 시외가가 어떻게 형성되고 있는지는 모르는 사람이 많은 것 같다. 예를 들어 10% 수익이 났을 때 주식이 자동으로 팔리게 하려면 아래 세팅처럼 하면 된다. 채권 금리가 높아진 상태인데, 그만큼 국채 가격이 충분히 떨어졌다고 생각하여 국채를 매입하려 한다. 그런데 내가 직접 해보니 생각보다 헷갈리고 직관적이지 않은 부분이 있어서 방법을 공유한다.

 

그런데 중요한 것은 이 레버리지를 투자자가 조절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투자자의 계획, 또는 주가방향에 대한 확신 정도에 따라 얼마든지 융통성 있게 레버리지를 가져갈 수 있다는 겁니다. 대부분의 증권사 HTS에는 다음과 같은 "주식선물시세표"가 있습니다.

 

미국 CFA 시험이나 투자자산운용사와 같은 투자와 관련된 전문 자격증 시험에서도 차트를 보고 투자하는 것에 대해 설명합니다. 전문용어로는 Technical Analysis라고 하며 한국어로는 기술적 분석이라고 부릅니다. 갤럭시와 같은 안드로이드 폰의 경우에는 플레이스토어, 아이폰의 경우에는 앱 스토어를 통해 이용하시고자 하는 증권사의 이름을 검색하셔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WTS는 Web Trading System의 약자입니다.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 주식과 파생상품 등 금융투자를 할 수 있게 해주는 시스템인데요.

 

그렇지만 처음 화면을 키면 형형색색의 팝업창과 많은 정보창들이 네온사인마냥 우리를 혼란스럽게 합니다. 그런데 HTS들은 수많은 메뉴들과, 불친절함은 최고라서 뭐가 어디에 있는지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찾았다 하더라도 다음에 또 찾을 때에는 어디있었는지 헷갈리기만 합니다. 메뉴 바라고 부르며 모든 것이 다 들어있는 영역입니다.

 

10단과 5단의 차이는 주식 호가창에서 주가를 나타내는 범위를 말합니다. 10단은 보시는 것처럼 매도와 매수의 수량을 나타내는 범위가 총 10개입니다. 매도는 72,200원에서 73,100원까지 10개로 팔고자 내놓아진 주식들의 수량을 각 가격별로 나열한 것입니다. 혹시 수산물 도매시장에서 상인들이 물고기를 경매하시는 장면 보셨나요?

 

'아니, 주식 주문하면 주문하는 거지 뭐 이렇게 항목이 많아? 하지만 누군가는 이런 기능을 원하기 때문에 증권사에서 HTS에 해당 기능을 추가한 거겠죠. 저희는 간단히 위에 있는 '키움주문' '키움주문(5단)' '주식종합' 에 대해서만 알아보겠습니다. 위에 항목들을 하나씩 클릭해보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그렇게 모든 팝업창을 다 끄고 나면 상단 이미지와 같은 아무것도 안 뜬상태가 될 겁니다. HTS는 쉽게 말하면 사무용 서랍장 같은 겁니다.

 

두 번째 예시는 아래와 같이 호가창과 차트를 보면서 동시에 매수매도 주문을 넣을 수 있다. 뭐 기능은 휴대폰 영웅문s랑 거의 동일하니 영웅문 써본 사람이면 각종 기능은 바로 적응할 수 있다. 수량은 최대진입가능 계약의 일부인 150계약(3)으로 설정하여, "매도"버튼(4)을 클릭하면 주문이 들어가게 됩니다. 이 곳에서 자신의 계좌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원하는 수량 (또는 자신이 현재 가지고있는 현금의 %로 설정 가능)을 정한 후 현금 매수 버튼을 누르면 주식 사기가 완료됩니다. 아무튼 “영웅문”이라는 HTS와 MTS 기능이 꽤 쓸만하기 때문에 돈을 더 주고서라도 거래할 가치는 있는 것 같습니다.

 

증권사마다 특성화된 기능들이 다르기 때문에 어느정도 익숙해진다면 다른 증권계좌도 만들어서 프로그램이나 앱을 꼭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키움증권의 HTS 프로그램인 영웅문4는 다른 증권사들의 HTS 대비 여러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가장 큰 장점 중 하나가 바로 저렴한 수수료입니다. 개인 투자자든 기업 투자자든 주식을 거래할 시 수수료가 발생하게 되는데요, 키움증권의 HTS인 영웅문4는 다른 HTS 대비 수수료가 낮은 장점이 있습니다. 종목에 대한 기본 정보 및 매출, 투자자별 매매동향, 공매도 현황, 자산 비율, 매출 구성, 업종 내 비교자료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HTS는 컴퓨터의 많은 자원을 소모하며 프로그램 자체가 꽤 무겁기 때문에 HTS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최고사양까지는 아니더라고 보통 이상의 사양이 권장됩니다.

해외선물 hts 임대 hts임대 해외선물 hts 제작 hts임대 해외선물 솔루션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영웅문4 HTS 다운로드하는 방법”

Leave a Reply

Gravatar